전체서비스

뷰티 365칼럼

물광초음파 벨라소닉. 물광 보습 진정 재생이야기

서울에이치|2020-10-20|조회 4,638
서울에이치피부과 – 벨라소닉 편

안녕하세요, 스킨튜브TV 피부과전문의 김준형입니다. 
야외활동이 많은 요즘, 피부의 보습이나 재생, 진정관리에 도움을 주는 벨라소닉 물광초음파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Q1) 식생활 습관, 계절변화, 온도차 등 외부적 요인으로 인해 피부 고민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복합적인 피부 개선이 가능한 시술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바로 벨라소닉인데요, 어떤 장비인가요?
A1) 벨라소닉이란, 세포막과 세포 사이에 미세한 떨림을 주어 면역강화 물질을 활성화시키고 자극없이 리프팅과 탄력 피부 트러블에 효과적이며, 유효 성분이 피부 속까지 침투하기 때문에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시술로서, 최근 물광 초음파라고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Q2) 벨라소닉은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A2) 벨라소닉은 고주파수 초음파 벨라소노와 저주파수 초음파 벨라팩트의 기능을 동시에 탑재한 복합교차파장 장비로 미백, 탄력개선, 보습, 리프팅, 피부트러블 등의 원하는 피부 개선에 맞춰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벨라소노는 2가지의 교차 파장을 이용하여 피부 표피층부터 깊은 피하지방까지 다양한 에너지를 전달해줍니다. 특히 기미 색소치료나 리프팅을 하기 전에 먼저 하면, 시술효과를 더욱 극대화시킬 수 있습니다. 벨라팩트는 피부 표면에 약품이나 화장품이 효과적으로 침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초음파가 세포막과 세포 사이에 1초에 최대 1,000만번의 미세한 떨림을 주기 때문에 면역 강화물질을 활성화시키고, 콜라겐 분해 효소를 억제해 전반적인 피부 개선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Q3)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A3) 첫 번째는 통증 없이 빠르게 피부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피부에 미세하게 접촉하여도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통증을 느끼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두 번째 피부 속과 겉을 동시에 개선할 수 있습니다. 벨라소노를 이용하여 표피 안쪽 세포를 활성화 시키고, 벨라팩트를 이용하여 피부 겉 면을 한 번 더 케어해주기 때문입니다. 세 번째, 레이저 치료 후의 후유증을 완화시킵니다. 기존 레이저 장비로 시술 후 느꼈던 후유증 때문에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느끼셨던 분이 계시는데 벨라소닉은 그런 불편함을 완화시켜 일상생활에 문제가 없도록 해줍니다. 네 번째, 근본적인 피부 질환의 치료가 가능합니다. 이유는 면역세포의 활성화를 통해 세포를 자극시켜 피부 자체의 재생 능력을 키우는데 도와주기 때문입니다. 다섯 번째, 빠르고 즉각적인 효과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중요한 일 앞두고도 10~20분의 짧은 시술만으로 효과가 나타나므로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Q4) 시술 한 후 주의해야 할 점이 있나요?
A4) 시술 후 자외선 차단제는 꼼꼼히 발라주어야 하며, 스케일링 및 각질제거 제품을 되도록 금지해야 합니다. 또한, 찜질방이나 사우나 등 고온에 노출은 피하고 시술 부위에 강한 자극을 주는 행위는 자제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과도한 음주 및 흡연은 피부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으니 하지 않는 것이 좋겠죠?

피부가 보내는 긴급구호 요청에 바쁘다는 이유로 고민만 하지 마시고, 벨라소닉으로 답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스북 공유트위터 공유밴드 공유Google+ 공유카톡공유카카오스토리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