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이치피부과의원

언론과함께하는서울에이치피부과

처진 피부, 더블로 리프팅으로 UP시킨다

처진 피부, 더블로 리프팅으로 UP 시킨다

 

초음파를 이용해 근막을 당긴다

기존의 피부과의 리프팅이라 하면 실리프팅이 인기였지만, 최근엔 얼굴에 이물질을 삽입하는 것을 많이 꺼려하는 추세가 되어 초음파를 이용한 리프팅 시술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피부탄력과 피부톤 개선에 효과적인 더블로 리프팅이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피부 아래에는 피하지방과 연부조직을 지지해주는 츰이 있는데 세월이 흐르면 중력의 영향과 탄력 감소로 이 곳이 늘어지면서 피부가 처지게 된다.

더블로는 처진 부위에 고강도 초음파를 한 곳에 모아 열을 발생시켜 이 부위를 단단하게 만들어주는 시술이며, 초음파로 열을 받은 단백질과 피부조직이 응고하는 특성을 응용해 얼굴선이 리프팅되는 원리이다.

 

이중턱, 팔자주름이나 심술보가 있는 사람은 더블로 리프팅으로

피부를 당겨줌과 동시에 콜라겐 재생을 이루게 하는 더블로리프팅은 피부를 자연스럽게 당겨 올려주어 주름 개선 효과를 보여주고 특히, 살이 많은 이중턱이나 처진 볼 살에 큰 효과가 있어 시술 후 전체적인 얼굴선이 날렵해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시술 시간은 약 15~20분 정도로 짧으며, 3~6개월의 지속적인 콜라겐과 엘라스틴 재생반응으로 더욱 오랜 기간 동안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를 유질할 수 있다. 또한, 더블로 리프팅은 시술 시 통증 및 멍, 붓기가 거의 없어 바로 일상생활을 하는데 지장이 없다.

 

서울에이치피부과, 맞춤형 리프팅 프로그램으로 명품 리프팅을 선사하다

울산 피부과 서울에이치피부과에서 가장 우선시 생각하는 것은 '환자에게 가장 잘 맞는 시술인가?' 하는 것이다.

이러한 시술 가능 여부없이 공장에서 찍어낸 듯한 시술 프로그램은 효과도 없을뿐더러 오히려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

때문에 서울에이치피부과 김준형 원장은 "충분한 상담 후 피부에 적합한 리프팅 프로그램을 이용해야 되며, 더블로 리프팅은 피부 속 진피의 피부 처짐 원인을 제거하여 근본적인 시술이 가능하다'며, '피부 당김 외에 콜라겐 재생이 함께 이루어져 2~3번의 시술만으로도 만족스러운 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통증과 부작용이 적은 시술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서울에이치피부과

등록일2020-01-03

조회수464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