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이치피부과의원

언론과함께하는서울에이치피부과

주름과 탄력 이제는 리프팅으로 해결하다~

피부는 20대에 정점을 찍고 30대에 접어들면서 갑자기 피부탄력과 빛을 잃어간다. 그 이유는 피부는 시간이 지나면서 탄력을 잡아주는 콜라겐섬유가 줄어들고 퇴화되기 때문이다. 특히 추운 겨울이 되면 더욱더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고 위축되면서 주름살이 생기고, 도드라져 보인다. 또한 50대 여성의 경우 폐경기가 되면 호르몬의 변화로 인해 피부탄력을 유지하는 세포도 급격히 줄어들고, 수분도 많이 부족하여 주름이 깊어지기 시작한다.

 

노화가 빨리 진행되는 얼굴이 있다. 얼굴의 피부는 표피층이 얇은데다가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지 않거나, 화장, 세안 등 외부자극을 많이 받아 다른 부위보다 더욱 신경을 써야한다. 피부 노화라고하면 깊게 생긴 주름을 먼저 떠올리지만 실제 리프팅 시술을 원하는 사람들의 고민은 대부분 늘어진 피부이다. 피부의 탄력이 예전 같지 않아 아래로만 흘러내리는 ‘심술보’를 개선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리프팅시술을 찾아온다. 울산 남구 삼산동에 위치한 서울에이치피부과 김준형 원장은 늘어진 턱살이 고민이라면 더블로 리프팅을 추천하다고 밝혔다.

 

더블로 리프팅은 턱이 두 겹으로 접히는 사람, 팔자 주름이나 심술보가 생긴 사람에게 가장 추천된다. 피부 아래에 피하지방과 연부 조직을 지지해 주는 층이 있는데, 나이가 들면 중력의 영향과 탄력 감소로 이곳이 늘어지면서 피부가 처지게 된다. 더블로 초음파는 고강도의 초음파 에너지를 한 곳에 모을 때 초점에서 발생하는 60°C 이상의 고열로 이 부위를 단단하게 만들어주는 리프팅 시술이다. 마치 볼록렌즈로 햇빛을 모으면 초점부위에서 열이 발생하는 것과 같은 원리를 이용한 것. 열을 받은 단백질이 응고하는 특성을 응용해 얼굴선을 올려준다.

 

더블로는 고강도 집적 초음파가 진피층과 피부 처짐의 원인인 근막층에 동시 작용해, 1회 시술로도 즉각적인 리프팅과 콜라겐 생성, 주름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비수술적 페이스리프팅으로 수술을 하지 않고도 탄력 있는 동안피부를 유지할 수 있으며, 3~6개월간 지속적으로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생성된다. 피부 관리에 이용되던 탄력장비들은 피부 진피층에 열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콜라겐 활성화를 통한 방식이었으나 더블로는 초음파기술을 이용해 음파를 피부 깊숙한 근막층까지 전달하는 방식이다.

 

울산 서울에이치피부과 김준형 원장은 ‘더블로리프팅은 근력층에만 초음파를 전달해 피부의 손상을 최소화하는 것뿐만 아니라 피부를 보호한다는 장점이 있다.’라며 ‘서울에이치피부과에서는 피부과전문의가 직접 레이저치료를 하여 피부의 상태를 확인하면서 시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안전한 시술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울산서울에이치피부과에서는 더블로리프팅과 리프팅 보톡스라 불리는 ‘더모톡신’을 이용한 패키지로 잔주름개선, 처진턱 개선, 리프팅에 뛰어난 효과를 보이고 있다.

 

더보톡신은 보툴리눔톡신을 피부 진피층에 주입하여 필요한 근육만 마비시키기 때문에 주름이 자연스럽게 좋아질 뿐 아니라 얼굴선이 갸름해지고 피부가 팽팽해지는 것을 기대할 수 있다. 한편 더블로레이저와 더모톡신을 결합하는 서울에이치피부과 리프팅 패키지는 효과면에서 입증된 리프팅방법으로 중요한 일을 앞두고 피부, 얼굴상태, 얼굴윤곽을 개선하고 싶거나, 표시 나지 않으면서 모공, 주름, 칙칙한 피부톤을 해결하고 싶은 경우 추천하는 복합시술이다. 

0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서울에이치피부과

등록일2020-05-20

조회수848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밴드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