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서비스

언론과함께하는서울에이치피부과

가을철 늘어나는 주름 고민, 다빈치 리프팅과 물광주사로 개선 가능

서울피부과|2018-11-01|조회 740

차고 건조한 가을철에 접어들게 되면 피부 고민이 더욱 늘어난다. 건조한 날씨가 지속됨에 따라 피부 수분이 부족해지고 위축되며 주름이 쉽게 생길 뿐만 아니라 더욱 도드라져 보이기 때문이다. 또한 중년 여성의 경우에는 폐경기가 되면 호르몬이 변화함에 따라 피부탄력을 유지하는 세포도 급격히 줄어들고 수분이 부족해져 주름이 깊어지기 시작한다. 주름은 한 번 발생하게 되면 자가 노력만으로 이전의 상태로 되돌리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시술을 통한 개선법이 각광받고 있다.

 

깊어지는 주름과 점점 아래로 처지는 얼굴선의 원인은 피부보다 깊은 근육층에 있기 때문에 자신의 현재 피부상태를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우선이며, 이에 적절한 리프팅 시술을 선택하는 것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다. 특히 최근 주름과 늘어진 피부를 개선할 수 있는 시술로 다빈치 리프팅과 물광주사를 이용하는 방법이 주목받고 있는데 어떠한 원리와 장점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자.

 

다빈치 리프팅은 수슬을 하지 않고도 입주위, 팔자주름, 이마주름, 눈가주름, 눈꺼풀 처짐, 이중턱, 모공, 목주름, 피부미백, 안면윤곽 등을 개선할 수 있으며 최첨단 쿨링 시스템을 도입하여 시술 시 통증이 적을 뿐만 아니라 국소마취나 연고마취도 필요 없다. 피부 깊숙이 모노폴라 고주파 에너지가 전달되어 즉각적인 효과가 있으며, 치료 후 피부의 손상이 생기지 않아 일상생활로의 원활한 복귀가 가능하다. 또한 시술시간이 짧고 간편하게 받을 수 있어 바쁜 직장인들로부터 선호되고 있는 리프팅 시술이다. 다빈치 리프팅은 시술 직후 리프팅과 미백효과가 나타나며 일주일 정도 지나게 되면 모공축소와 피부탄력 개선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많은 이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주름 고민을 겪고 있는 이들이 자주 찾는 시술은 바로 물광주사다. 물광주사에 이용되는 히알루론산은 몸 안에 지니고 있는 수분의 약 200배 이상의 수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의 보습과 세포의 재생을 돕는 안전한 인체 구성 물질로 물광주사는 이러한 히알루론산을 피부 진피층에 균일하게 주입하는 시술이다. 이를 통해 피부는 촉촉하고 탱탱해지게 되며 피부톤 개선, 모공축소, 피부보습, 피부결 개선, 주름 개선 등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서울피부과 김준형(피부과전문의) 대표원장은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기 위해 물을 많이 마시거나 미스트 등을 사용하지만 이로 인해 직접적인 효과를 보는 것은 힘들다. 때문에 이를 보완하기 위해 물광주사를 이용해 건조한 피부 상태와 잔주름을 개선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피부 타입에 따라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피부 상태가 어떠한지, 피부에 부족한 것이 무엇인지 등을 확실히 알고 있는 의료진에게 시술을 해야 만족도가 높은 시술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당부했다.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는 상황 속에서 우리의 피부는 주름이 생기고 탄력이 떨어질 수밖에 없다. 이로 인해 패이고 늘어난 주름은 큰 스트레스를 초래하여 일상생활에 악영향을 끼친다. 때문에, 피부에 대한 충분한 이해도를 갖추고 적절한 시술을 진행할 수 있는 전문 의료진과의 상담을 통해 고민을 해결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도움말 | 울산 서울피부과 대표원장 김준형

 

댓글 0